홍콩 항공권 특가 땡처리 비행기표 저가 할인 티켓 예매 가격

 

야경이 아름다운 홍콩은 바다와 도회적인 느낌의 건물들이 내는 빛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여행지입니다. 홍콩 항공권은 자유여행객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있고 비행시간이 짧은 편이기에 저렴한 홍콩 비행기표를 어렵지 않게 구할수 있습니다. 또한 홍콩 항공권 특가 가격은 의외로 경쟁이 치열한 편이고 저가항공사가 많아 생각외의 홍콩 땡처리항공권을 득템할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일반적인 홍콩 항공권 가격은 얼마 정도일까요? 할인 예매 가격비교 티켓 값이 어느정도 인지 알아보기로 합니다.

 

홍콩여행을 계획할때 알아둘만한 사항들

1. 홍콩으로 향하는 직항은 다소 많은데 제주항공, 에어부산, 에티오피아항공, 이스타항공, 진에어, 대한항공, 아시아나, 케세이패시픽, 타이항공, 싱가포르항공, 홍콩익스프레스, 에어인디아 이렇게 12개의 항공사가 직항을 운행합니다.

2. 홍콩으로 향하는 경유항은 오히려 적어서 중국국제항공, 중국남방항공, 중국동방항공, 중화항공, 하문항공, 에바항공 이렇게 6개 정도를 꼽을수 있습니다. 홍콩은 스탑오버를 활용하여 여행하기엔 경유항의 갯수가 적고 경유지가 중화권인 경우가 많아 크게 선호도가 높은 편은 아닙니다.

3. 홍콩으로 가는 비행시간은 짧게는 3시간 25분 정도로 비교적 거리가 가까워 직항을 많이들 선호하십니다.

4. 홍콩 공항에서 시내로 갈때는 고속열차(AEL)을 타면 홍콩 센트럴 역까지 24분만에 도착할수 있습니다.

5. AEL 홍콩역 그리고 까우롱 역에서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기 때문에 홍콩주요호텔까지 손쉽게 갈수 있습니다.

   

• 땡처리 닷컴 : www.ttang.com

 대명 투어몰 www.daemyungtourmall.com

• 웹투어 www.webtour.com

 

 

get_inSide_ad( 24,”good_trip81″);

 

1. 국내선도 저렴한 직항편이 상당히 뜨는 편이라는점 확인하자.

 

[웹투어 캡춰]

홍콩으로 가는 항공권을 예약할때 가장 저가로 넉넉한 유효기간을 확보하고 싶다면 제주항공이나 에어부산을 점찍어 두면 됩니다. 비행시간이 짧아 비행기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그다지 많지 않은 관계로 홍콩으로 가는 저가항공사의 인기도는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국내선을 고집한다 하더라도 홍콩의 경우 국내선 아시아나와 대한항공의 항공권이 저렴하게 풀려있는 경우가 상당하다는 사실을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이스타항공이나 진에어 정도의 항공권가격이면 국내선 마감임박 비행기표를 수월하게 구할수 있습니다.

 

[대명투어몰 캡춰]

가까운 거리와 쉬운 접근성 그리고 관광목적 이외에 비지니스적인 업무목적 또다른 하나는 저렴한 쇼핑등의 다양한 매리트를 가진 홍콩은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만큼 항공권의 경쟁이 치열합니다.

 더불어 저가항공사의 적극적인 참여로 가격대는 여행자들에게 상당히 매력적인 모습으로 다가옵니다. 특히 저가항공사인 제주항공의 가격대는 최저가상위권에서 벗어나본적이 없습니다.

 

[땡처리닷컴 캡춰]

항공권을 고를때에는 출발요일이나 시간때문에 항공사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도 많은데요. 홍콩으로 여행가는 여행자들에게는 그럴 걱정이 별로 없습니다. 땡처리 항공권이어서 유효기간이 3 ~5일 가량 남은 티켓이더라도 그 갯수가 많기 때문에 무리 없이 다음 티켓을 선별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