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만항공권

부산대만항공권

부산에서 대만으로 여행을 할 계획이라면 다행히 부산출발 대만 도착 항공사들은 적지 않은 편이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부산 대만 항공권을 구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부산에서 대만 항공권은 가격대가 저렴한 저가 항공사가 다수 포진되어 있지만, 문제는 수요가 많다보니 부산출발 대한 항공권 날짜가 여행날짜와 부합되느냐가 문제가 됩니다. 그럼 대략적인 가격대와 일정을 살펴보기로 합니다.

 

부산을 기점으로 대만으로 출발할때 알아두면 좋은 소소한 정보들…

1. 부산에서 대만의 타오위안으로 목적지를 선택할지 카오슝을 목적지로 선택할지를 알아두어야 합니다.

2. 부산에서 대만 타오위안 쪽으로는 항공사들이 다수 있는 편이지만, 카오슝을 목적지로 정할경우 에어부산만 항공권을 구하기 수월합니다. 

3. 부산에서 타오위안으로 향하는 출발일정은 제주항공 21:55, 중화항공 12:05, 대한항공 8:30, 아시아나항공 22:05이 있습니다.

4. 부산에서 카오슝으로 향하는 출발일정은 에어부산 10:40에 있습니다. (출발일정은 변경 및 추가될수있으므로 항상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세요. )

 

1. 목적지가 어디냐에 따라 선택의 폭이 달라집니다.  

타오위안으로 향하는 항공권을 구하려면 아무래도 저가항공사인 제주항공이 가장 저렴한 최저가로 뜨는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는 역시 가격이 아니라 여행일정에 맞는 항공권 좌석이 남아있느냐 인데요. 아무래도 대만으로의 수요가 많다보니, 원하는 날짜에 좌석이 없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땡처리닷컴 대만 참고]

 

카오슝을 목적지로 정했다면 에어부산에서 항공권을 구하기 수월한데요. 에어부산 역시 저가항공사이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항공권을 구할수 있지만, 역시 여행일자가 언제이냐에 따른 좌석수요도가 항공권을 얻을수 있는지 없는지를 결정합니다. 저가항공사이고 땡처리 항공권일때 가격대는 더욱 착해지긴 합니다.

저가항공이 싫다면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를 이용하여 여행을 하는것도 괜찮은데요. 일자별로 아시아나 보다 대한항공이 더 저렴하게 나오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선호도 높은 항공사를 선택할수 있는 폭이 넓어 좋습니다. 물론 대형항공사에 대한 고정관념이 없다면 저가항공사를 선택 이용하는것도 바람직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