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리히항공권

취리히항공권

스위스 북부에 자리잡은 취리히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도시의 어우러짐으로 자유여행객들에게 늘 사랑받는 여행지입니다. 스위스 항공권은 보통 이 취리히 항공권의 가격폭에 따라 할인폭을 대략 짐작할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스위스 비행기값을 꼼꼼히 알아보고 스위스 직항 티켓 및 경유항 가격에 대해 알아보기로 합니다. 스위스 비행기 중에 저렴한 스위스 저가항공은 어떤 항공사들일까요? 전반적인 스위스 비행기표 비교를 통해 살펴보세요.

스위스를 여행하려면 이런것도 알아두면 좋다!!

1. 케세이패시픽 : 인천 홍콩 → 취리히

2. 타이항공 : 인천 → 방콕 → 취리히

3. 터키항공 : 인천 → 이스탄불 → 취리히

4. 러시아항공 : 인천 → 모스크바 → 취리히

5. 싱가폴항공 : 인천 → 싱가폴 → 취리히

6. 핀에어 항공 : 인천 → 헬싱키 → 취리히

 

 

1. 경유항부터 나에게 적합한 비행기표인지 일정을 두고 살펴보자

거리가 먼 만큼 스위스로 향하는 비행기표는 가격대가 착하지만은 않습니다. 장점이라면.. 왕복 항공권을 구입했을때 좀더 할인된 가격으로 비교를 할수 있다는점.. 그리고 많은 여행객들이 스위스를 기점으로 유럽여행을 하길 원한다는 것? 등을 꼽을수 있겠지요.

 

[땡처리닷컴 취리히 자료]

가격대때문에 경유항을 고르는 분들도 많지만, 경유항이 가지는 장점인 스탑오버를 활용한 여행일정 변경을 위해 일부러 중간에 다른나라를 거치는 비행기를 찾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이런경우 비행기를 타고 어떤 나라를 찍은후 다른나라로 이동할지를 미리 생각해 둡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저렴한 가격만큼 여행을 흡족하게 하는 특징은 없을듯합니다. 스위스로 향하는 비행기표중 저렴한 항공사는 러시아 항공, 캐세이패시픽, 타이항공, 터키항공 정도를 꼽을수 있습니다.

 

2. 직항..요즘 찾기 힘들다.

스위스로 향하는 비행기 직항의 가격대는 경유항과는 비교할수 없을 정도로 몹시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그 와중에 좀더 저렴한 가격대의 항공권을 가격비교하여 예약하는것이 바람직하겠지요. 같은 항공사라도 10만원 이상 가격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좌석이 많이 필요한것이 아니라면 좀더 저렴한 비행기티켓을 구하는것이 용이해집니다. 그런데 아시아나항공이 취리히직항편이 있었지만, 현재는 직항편을 찾기 힘듭니다. 다시 직항편 비행기가 생겼는지를 꼼꼼하게 확인한후 여행계획을 짜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