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크푸르트항공권

프랑크푸르트항공권

독일의 금융과 상업 중심 도시라고 할수 있는 프랑크푸르트는 아름다운 뢰머광장을 기점으로 자유여행객들이 즐겨찾는 여행지입니다. 독일 항공권 가운데에서 프랑크푸르트 항공권은 비교적 항공사가 많은 편이고 독일 직항 편의 가격도 경쟁력있는 편이어서 독일 비행기값 중에서도 독일 저가항공을 수월하게 찾을수 있는 편입니다. 다만 인천 출발 인지 부산출발 인지등의 출발지에 따른 독일 비행기 최저가 예약 가격은 약간 차이날수 있습니다.

 

독일 이런것도 알아두고 여행을 계획해보자

1. 캐세이패시픽 : 인천 → 홍콩 → 프랑크푸르트

2. 터키항공 : 인천 → 이스탄불 → 프랑크푸르트

3. 중화항공 : 인천 → 타이페이 → 프랑크푸르트

4. 러시아항공 : 인천 → 모스크바 → 프랑크푸르트

5. 에어프랑스 : 인천 → 파리 → 프랑크푸르트

6. 핀에어 : 인천 → 헬싱키 → 프랑크푸르트

 

 

1. 유효기간 여유로운 비행기표를 따져보고 알아보자.

 

독일의 프랑크푸르트만을 여행하려면 비교적 유효기간이 짧아도 되지만, 프랑크푸르트를 기점으로 다른 유럽국가들을 순회하는 방식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최저가 유효기간인 한달 정도로는 부족할수 있습니다.

[땡처리닷컴 프랑크푸르트 자료]

독일 프랑크푸르트 비행기표 가격차이는 출발지에 따라 최저가가 달라질수 있는데요. 인천과는 달리 부산에서는 중국남방항공과 베트남항공이 가격적인 우위를 경쟁하고 있습니다. 인천에서 어지간히 비행기값이 싸게 나오지 않는다면 굳이 출발지를 옮길 필요는 없습니다.

 

경유항에서 가격적인 매력을 못느낄 정도로 좌석이 귀해졌다면 차라리 직항편을 찾는것도 좋은 아이디어일수 있습니다.시기에 따라 많이 달라지기는 하지만, 직항편은 아시아나나 루프트한자가 조금 저렴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2. 좀더 시간적으로 여유있는 비행기표를 원한다면 직항편도 좋다.

[땡처리닷컴 프랑크푸르트 자료]

직항의 경우 비행기표가 비싼만큼 유효기간은 넉넉하게 잡힙니다. 출발시간이나 좌석등에 연연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알뜰여행객들 중에도 서비스대비 비용을 생각해서 일부러 직항편을 찾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