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사의한 그곳 여행배낭을 챙기게 해요.

불가사의한 그곳 여행배낭을 챙기게 해요.

세계에서 인정하는 불가사의한 여행지들은 여행을 사랑하는 자유여행객들의 배낭을 꾸리게 하는데요. 세계의 여러 불가사의한 경관들 가운데에서도 우리에게 많이 알려졌거나 혹은 익숙하지는 않지만 아름다운 여행지들을 소개하여 봅니다.

 

페루의 마추픽추

잉카인들이 만들어낸 불가사의한 도시로 산자락 깊숙히 묻어 있어 아래에서는 이 도시가 있는지 상상조차 못한다고 하지요. 그래서 공중도시라고도 불리운다고 해요. 페루 마추픽추는 기차로도 버스로도 그리고 트레킹 코스로도 가볼수 있는 페루의 대표 관광지라고 합니다.

 

이집트의 피라미드

이집트의 수도 카이로를 여행하게 되면 절대 빠질수 없는 여행경로로 기자 피라미드 지구를 이야기할수 있습니다. 9개의 피라미드와 이 피라미드를 수호하는 스핑크스가 있는 여행지 이지요. 택시를 타면 쉽게 기자 피라미드 지구에 도착할수있는데요. 이 기자 피라미드 지구에 도착하면 낙타를 타면서 피라미드를 천천히 돌아볼수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피사의 사탑

피사출신 건축가인 보난노 피사노가 만들어낸 이 사탑은 착공한후 지반토질이 불균형하여 해년마다 조금씩 기울었다고 하지요. 지금은 보수작업을 통해 약 5.5도로 기울기가 멈추었다고해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 피사의 사탑은 이탈리아 토스카나주의 피사에 위치해 있답니다.

 

요르단의 페트라

페트라는 우리나라에서는 많이 알려져 있지 않지만, 세계적인 관광지 입니다. 나바테아인이 만들어낸 산악도시인데요. 이 나바테아인은 아랍계유목민으로 사막한가운데 거대한 바위 틈바구니에 도시를 건설하였다고 해요. 바위사이 웅장한 건축물은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장면임에 틀림없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