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발하는 꽃들이 아름다운 해외 여러나라들

만발하는 꽃들이 아름다운 해외 여러나라들

아름다운 꽃들은 사람의 마음을 동요하게 만들지요. 가까운 일본만 봐도 벚꽃이 물결칠때에는 여행객들이 더 많아지고는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름다운 꽃들을 볼수 있는 해외의 여러 나라들을 소개하여 봅니다.

 

 

1. 볼리비아의 5월

볼리비아는 5월 말에서 6월초까지 장미축제를 개최합니다. 볼리비아는 세계장미들의 80%를 생산한다고 하지요. 볼리비아 카잔루크의 장미계곡은 장미향수로 유명한데요. 장미유를 추출하려고 이 시기에 장미를 수확하고 또 장미축제도 개최한다고 해요.

 

 

2. 영국런던의 5월

영국런던의 첼시왕립병원에서는 영국왕립원예학회에서 주관하는 첼시플라워쇼를 개최합니다. 해년마다 여왕과 왕실 식구들등의 유명한 사람들이 개막식에 참가하고 미리 사전예약을 해야 볼수 있는 이 행사는 100년이 넘은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하지요. 아름다운 정원과 수많은 품종들의 꽃들등을 만나볼수 있습니다.

 

 

3. 네델란드의 3월

풍차와 튤립으로 유명한 네델란드는 큐켄호프 홀랜드라는 축제를 개최합니다. 기간은 보통 3월말에서 5월 중하반까지 개최되는데요. 어마어마한 꽃들의 천국으로 변모하는 모습을 보기 위해 해년마다 80만명이 이 기간에 네델란드를 방문한다고 해요. 이중 75만명이 해외여행객일 정도로 이 큐켄호프 꽃축제는 유명하고 인기가 있답니다.

 

 

4. 캐나다의 5월

캐나다 오타와가는 매년 5월에 튤립 페스티발을 개최해요. 이시기가 되면 백만송이가 훌쩍 넘는 튤림꽃들이 캐나다의 수도권 등지에서 피어나기 시작한답니다. 특히 Commissioners Park로 가면 운하와 튤림을 함께 볼수 있어 더욱 다채로운 여행이 될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이벤트들도 준비된다고 하지요.

 

모스크바항공권

모스크바항공권

모스크바는 러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 경제도시이자 화려한 문화와 예술의 도시라고 할수 있습니다. 러시아 항공권 중에서도 모스크바 항공권은 직항이 많이는 없는 편이지만, 경유항이 상당히 많아 러시아 비행기값의 균형을 맞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러시아 저가항공이 모두 합쳐졌다고해도 대부분의 러시아 비행기표가 싸게 느껴지는것은 아닙니다. 아무래도 거리가 상당하기 때문이겠지요.

 

모스크바를 여행하기 위한 자잘한 TIPS!!

1. 모스크바로 향하는 직항은 대한항공과 러시아항공등이 있지만, 시기에 따라 항공편이 편성되지 않을수도 있으므로 주의합니다. 

2. 모스크바로 향하는 경유항으로 중국동방항공, 에어프랑스, 중국국제항공, 핀에어항공, 루프트한자 항공, 일본항공, 터키항공등이 있습니다.

3. 모스크바 공항은 세르메체보, 도모데도보, 브누코보 이렇게 3군데가 있습니다.

4. 모스크바 세레메티예보 2공항은 대한항공, 아에로플롯이 취항운행하는데 지하철까지 일반버스와 미니버스로 이동할수 있습니다. 혹은 공항버스, 택시, 공항철도를 이용하여 시내로 이동할수 있습니다.

5. 도모데도보 모스크바 공항에서 시내로는 공항철도, 버스, 택시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공항철도가 AM 6~PM 24까지 운행하므로 비행시간을 잘 계산한후 이용하면 좋습니다.

6. 브누코보 공항에서 버스와 공항철도를 이용하여 이동할수 있습니다.

7. 시내까지 택시요금이 몹시 비싸다고 소문나있기 때문에 택시를 이용할 예정이라면 반드시 요금 흥정을 하는것이 좋다고들 하니 유의해주세요. 특히 교통혼잡이 심한 출퇴근 시간대에 택시로 이동하면 더욱 비싸진다고 합니다.

 

 

1. 경유항을 꼼꼼히 살펴 스탑오버의 이득을 활용해보자.

직항을 굳이 고집하는것이 아니라면 모스크바는 경유항을 이용하여 가격적인 할인을 유도하여 보는것도 좋습니다.

대부분 1회경유하고 스탑오버를 이용하여 다른 나라까지 살짝쿵 들러보는 여행경로를 선택하는데요. 만약 직항을 원한다면 대한항공과 러시아항공 가운데에서 선택해야 하므로 선택의 폭이 좁아질수 밖에 없습니다.

[땡처리닷컴 참고]

 

만약 직항항공권의 가격대를 살펴본다면 아무래도 러시아항공< 대한항공의 순위로 가격을 가늠해 볼수 있을 것인데요.

러시아항공의 경우 상당히 저렴한 표도 자주 출몰하는 편이기 때문에 경유항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비교되기도 합니다. 때문에 가격적인 면과 원하는 여행순서등을 충분히 따져본후 직항과 경유항을 골라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러시아만을 여행할지, 러시아 모스크바를 위시하여 다른 나라까지 연계하여 여행을 할지 등의 여행경로를 생각하여 본후 비행기티켓 유효기간도 꼼꼼히 살펴보고나서 항공권 예약을 추진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

최저가만을 고집하다 의외로 유효기간을 살펴보지 못한 경우도 많기 때문에 생각지도 못한 실수를 미리 예방하는것이 좋답니다.

 

 

불꽃놀이가 아름다운 해외의 새해 풍경

불꽃놀이가 아름다운 해외의 새해 풍경

화려한 불꽃놀이는 새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여러가지 불꽃놀이는 그 자체만으로도 아름답지만, 특별한 시간과 이야기가 보태져 더욱 의미가 깊어지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세계의 연말과 새해를 아름답게 꾸며주는 불꽃놀이가 화려한 나라들을 소개하여 봅니다.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부르즈 칼리파의 새해맞이 불꽃놀이는 그 화려함과 대규모의 인파로 유명합니다. 20여분간에 이어지는 다운타운 두바이에서 팜 주메이라로 새해맞이 불꽃놀이가 대대적으로 이루어지는데요. 스케일도 스케일이지만, 흔하지 않은 아름다운 불꽃놀이로 더욱 네티즌들 사이에서 유명합니다.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매년 연말에 뉴욕의 타임스퀘어는 새해맞이 카운트다운과 불꽃놀이를 보려고 하는 인파로 몸살을 앓습니다. 오후 6시이후부터는 매 한시간에 한번씩 불꽃놀이와 함께 새해가 몇시간 남았는지 알려준다고 하지요. 멋진 공연도 함께 있어 볼거리와 추억을 동시에 선사해주는 뉴욕으로의 새해여행.. 한번쯤 꿈꿔 볼만 하지 않나 싶습니다.

 

 

터키 이스탄불 탁심광장

이스탄불의 탁심광장도 새해 전야제에는 수천명의 인파들이 몰리는 불꽃놀이가 열리는 장소입니다. 도로에 즐비한 수를 헤아릴수 없는 차량이 카운트다운에 맞게 크락션을 울리고 많은 사람들이 춤이랑 노래를 즐긴다고 하지요. 12시 정각에는 화려한 불꽃놀이가 대미를 장식합니다.

 

 

시드니의 불꽃놀이

호주 시드니의 불꽃놀이 역시 많은 관광객들을 몰고 오는데요. 하버브리지와 오페라하우스등 자리가 좋은 자리는 그 전날 부터 텐트가 등장하여 자리를 잡는다고 하지요. 멋진 새해전야 불꽃놀이를 감상하기 위해 하루치의 도시락 준비도 기본이라고 합니다.

 

인도항공권

인도항공권

수많은 유적지와 이야기가 있는 사원들 그리고 우리와는 전혀 다른 문화때문에 배낭여행객들의 선호도가 상당히 높은 인도 항공권은 델리 항공권 및 뭄바이 항공권을 위시로 저가항공을 이용한다고 해도 인도 직항의 경우 선택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개개인에 따라 인도 비행기값이 비싸게 느껴질수 있습니다. 경유항을 이용할 경우 인도 저가항공의 가격대가 좀더 저렴해질수 있지만, 인도의 어디를 목적지로 할것인가에 따른 가격차이가 있을수 있다는점에 유의합니다.

 

인도를 여행하기 위해 챙겨둘만한 미약한… 정보들..

1. 인도 델리 직항은 현재 대한항공 등이 있습니다. 

 

2. 인도 뭄바이 경유항은 현재 인도항공,타이항공, 중국국제항공, 말레이시아항공등이 있습니다. 

3. 델리공항에서 시내까지는 지하철 공항철도 메트로가 가장 선호되는 편입니다. 시내까지 약 30분가량 소요됩니다. 그외에 버스는 PILLAR 8번에서 탈수 있고, 프리페이드 택시를 타려면 공항밖 도착장 6번 택시부스에서 티켓을 예매해야 합니다.

4. 뭄바이공항에서 시내까지는 프리페이드 택시를 타거나 공항버스정류장에서 안데리역으로 향하는 버스를 탄후 안데리역 -> 처치게이트까지 전철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처치게이트에서 내리면 쉐어택시 or 쉐어오토릭샤를 타고 꼴라바로 가는 방법입니다.

5. 인도는 소가 길거리에 풀려 있다는점을 유념하고 소들에게 치이는 일이 없도록 주의합니다. 소 뿐만 아니라 원숭이나 개도 주의합니다. 사막 낙타여행을 할때는 안장을 꼼꼼히 살펴 낙상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1.  먼저 델리로 향하는 비행기표를 비교해보자

인도 델리로 향하는 비행기는 생각외로 썩 풍부하지는 않습니다. 직항이 대한항공과 인도항공만 보여서 더욱 선택의 폭은 좁아지지만, 그래도 1회 경유항공을 이용한다면 좀더 저렴한 가격의 항공권을 예매할수 있다는점이 다행이라고 할수 있을것입니다.

아시아나의 경우 가끔 저렴한 가격대가 출몰하여 1회경유항과 동일선상의 가격대를 선보이며 최저가 비교가 가능한 경우도 상당히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국내선인데다 직항이기 때문에 경유항보다 더 저렴하기는 보통 어렵다고 볼수 있습니다.

[땡처리닷컴 델리 참고]

 

유효기간도 문제가 되는데요. 충분한 유효기간과 저렴한 항공권을 비교하자면 아무래도 중국동방항공이나 중국국제항공이 좀더 유리한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항상 최저가가 같을수는 없기에 그때그때 시기에 맞는 가격확인이 필요할것입니다.

 

2. 뭄바이로 향하는 비행기표를 알아보자

인도뭄바이의 경우도 인도항공은 50만원이 채 안되는 가격으로 최저가에서 확인되었습니다. 다만 유효기간을 살펴보자면 한달짜리들이 많았기 때문에 반드시 자신의 여행일정과 비교해보고 항공권을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땡처리닷컴 뭄바이 참고]

 

델리에 비해 뭄바이가 직항 티켓이 좀더 가격이 높은 이유는 본래 아시아나<대한항공의 순으로 가격대가 대부분 형성되기 때문입니다.

경유항이라고 다 저렴한 것은 아닙니다. 스탑오버를 통해 꼭 가고 싶은 나라가 있지 않다면 굳이 비싼 경유항을 선택하는것보다는 직항편으로 좀더 편하게 여행하는것이 더 나은 선택일수 있습니다.

 

 

밤을 수놓는 등이 아름다운 세계의 여러곳들

밤을 수놓는 등이 아름다운 세계의 여러곳들

등축제가 열리는 기간에 세계의 여행지들을 둘러볼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된다면 더욱 특별하고 아름다운 체험을 할수 있을텐데요. 그래서 아름다운 등이 밤을 수놓은 여러나라들과 그 축제들을 소개하여 봅니다.

 

 

홍콩의 중추절 

중추절에 홍콩을 방문한다면 빅토리아파크에 방문하여 보는것이 좋습니다. 해마다 9월 30 ~ 10월 8일까지 아름다운 등축제로 화려한 밤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등들을 감상하면서 월병을 먹고 환상적인 등행진을 볼수 있어 관광객들에게도, 홍콩사람들에게도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지요.

 

 

치앙마이 러이끄라통

태국의 치앙마이 러이끄라통 등불축제는 태국의 전통적인 명절 축제라고 해요. 불이 붙은 등불이 시내 구석구석 장식되고 이 등에는 개개인의 소원이 담겨 있다고 하지요. 밤이 되면 폭죽놀이까지 합세하여 환상적인 광경으로 관광객들의 감탄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타이완 대만 신주현

2월 24일 ~ 3월10일까지 대만을 여행하게 된다면 신주현 주베이시에서 개최되는 타이완 등불축제를 감상할수 있습니다. 타이완의 등불축제는 땅에서 하늘까지 연장되는 느낌이 들게 하는데요. 이유는 ‘풍등’을 하늘에 띄우기 때문이랍니다. 풍등은 꼭 굳이 신주현만이 아니더라도 대만 구석구석에서 하늘로 올린 풍등이 아름답게 빛납니다. 이 광경이 사뭇 장관이라고들 하지요.

 

 

폴란드의 노츠쿠파위

폴란드의 포즈난 광장에서는 해마다 6월에 노츠쿠파위 라는 풍등축제가 열립니다. 일년가운데 밤이 제일 짧은날 개최되는 이 행사는 아내가 일을 하러나간 남편건강을 염원하며 촛불을 피운 연등을 하늘로 띄우는 슬라브족 풍습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