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클락항공권

필리핀클락항공권

배낭여행을 위한 자유여행보다는 골프여행을 위한 비즈니스 여행을 위해 많이 찾는 클락 항공권은 운행하는 항공사는 적은 편이지만, 저가항공권이 있어 클락 직항이라고 해도 다행스럽게 그다지 높지않은 가격으로 알아볼수 있습니다. 필리핀 클락 항공권을 안정성있는 국내선으로 이용하려 한다면 떙처리항공을 예약했을때만 만족도가 상승할수 있는데요. 그래서 떙처리 항공권을 위시로 한 대략적인 가격대를 아울러보기로 합니다.

필리핀 클락으로 떠나기 위한 초절정…. 간단 TIPS!!

1. 클락으로 향하는 직항은 현재 진에어, 제주항공,필리핀항공등의 여러 항공사가 있습니다.  

2. 클락을 경유항으로 가려면 케세이퍼시픽으로 이용할수 있지만, 총 14시간 35분 가량이 소요되는 비행시간으로 특별한 상황이 아니라면 그다지 효율적인 항공권 예약이 될수 없습니다.

3. 클락을 직항으로 여행하려면 비행시간 총 3시간 45 ~3시간 55분 가량이 걸립니다.

4. 클락 앙헬레스 공항에서 앙헬레스 시내로 들어가려면 공항택시를 타야하거나 미리 숙소에 픽업서비스를 신청해둡니다.  

5. 클락 공항에서 타지역으로 이동해야 하는 분들은 공항에서 공항택시를 타고 DAU버스터미널로 이동한후 시외버스를 타야합니다.

6. 클락 입국심사는 까다롭기로 소문나 있습니다.

 

1. 클락으로 향하는 비행기… 생각외로 많아졌다..

클락으로 향하는 저가항공사는 진에어, 제주항공, 필리핀항공등이 있습니다.  몇년전만해도 클락으로 향하는 직항은 상당히 적은 편이었지만, 최근에는 저가항공사의 클락직항이 꽤 빈번해진 경향이 있습니다.

진에어는 저가항공사라서 가격적인 면에서 퍽 유리합니다. 하지만, 저가항공상의 특징상 서비스 면에서 우월하지 않기 때문에 클락을 비지니스적인 일환으로 여행하시려고 하는 분들이면 진에어보다는 국내선을 많이 선택하는 편입니다.

[땡처리닷컴 클락 참고]

 

보통 대한항공이 아시아나보다 가격적인 면에서 훨씬 비싸다는 이유로 많은 분들이 아시아나를 이용하는데요. 의외로 아시아나의 경우 저렴하게 나오는 가격대는 진에어와 비슷하게 나오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반드시 꼼꼼한 가격비교를 통한 예약을 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

 

 

절벽과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해외의 여러 도시들

절벽과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해외의 여러 도시들

아름다운 기암절벽과 어우러진 도시들이 있습니다. 바다와 도시와 절벽은 그 나름대로의 낭만을 뿌리며 여행자들을 유혹하는데요. 오늘은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절벽위의 고요한 도시들을 소개하여 봅니다.

 

 

1. 그리스의 산토리니 – Santorini

 

그리스 키클라데서제도 남부의 산토리니는 여행자들이 언제나 한번쯤 가보기를 소망하는 낭만적인 도시입니다. 로맨틱한 풍경을 자아내는 하얀색집들은 바다와 노을로 더욱 화려해지며 밤이고 낮이고 예쁘기로 소문나있는데요. 사실 이 하얀색 집들은 지중해의 강렬한 빛을 반사시키기 위해 칠해진 것이라고 합니다.

 

 

2. 이태리의 포스타노 – Positano

 

이탈리아의 포지타노는 살레르로만 북안에 자리잡고 있는 아름다운 휴양지로 굽이굽이 인상깊은 절벽과 건물들이 조화를 이루며 지중해적인 멋스러움을 느끼게 하는곳입니다. 천혜의 절경으로 여러 영화의 배경장소로도 많이 등장한 곳이기도 하지요.

 

 

3. 스페인의 론다 – Ronda

 

스페인의 론다 역시 많은 사람들이 여행지로 찾는 관광지입니다. 협곡위의 누에보다리에서 바라보는 절벽위의 도시는 아찔함과 놀라움을 선사하여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곤 하지요. 또한 론다에서는 스페인의 아름다운 투우장으로 꼽히곤 하는 론다 투우장을 볼수 있습니다. 경기가 있는 날이면 스페인 전통 투우를 보기 위해 관중석이 빈틈이 없다고들 하지요.

 

 

4. 멕시코의 아카풀코 – Acapulco

 

멕시코 서남부에 자리잡고 있는 게레로 주의 항구 도시로 아름다운 해안관광이 가능하고 멕시코시티에서 제일 접근성이 좋다는 이유 그리고 넓은 모래사장과 바다의 완벽한 조화등의 원인으로 세계적인 관광지로 발돋움한 관광도시라고 할수 있어요.

 

 

부산오사카항공권

부산오사카항공권

부산에서 출발하여 오사카로 여행하려는 자유여행객들은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거리가 짧고 항구가 있어 배편을 찾는 분들도 있지만, 아무래도 편안하게 여행할수 있는것은 항공편일수 밖에 없습니다. 부산 오사카 항공권은 수요가 많은 편으로 운행하는 항공사도 꽤 적지 않다고 볼수 있습니다. 부산출발 오사카 항공권들의 최저가는 저가항공사가 가격대를 아우르고 있기 때문에 부산 오사카 항공권 특가 역시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그렇다면 부산 오사카 항공 가격대는 어느정도일까요? 함께 알아보기로 합니다.

각 항공사별 오사카행 출발시간 –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세요.

1. 진에어 9:20, 14:00

2. 제주항공 8:20, 17:00

3. 대한항공 16:55, 8:50

4. 아시아나 8:45, 16:30, 11:15

5. 에어부산 8:45

-> 상황이 달라질수 있고, 빠진것도 있을수 있으므로 반드시 참고용으로만 활용합니다.

 

1. 부산출발 저가항공사는 꽤 많은 편이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오사카 항공권은 에어부산부터 시작하여 상당히 저가항공사가 많다고 볼수 있습니다. 제주항공이나 진에어의 경우도 상당히 저가로 많이 나오는 편입니다. 다른 공항보다 출발 요금은 약간 저렴하게 다운되어 최저가로 나오는 경향도 간간히 있습니다.

이스타항공등 선택할수 있는 저가항공은 많은 편이지만, 서비스등을 생각하여 국내선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아시아나나 대한항공도 쉽게 선택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오사카와의 거리가 짧기 때문에 자유여행객들의 오사카행 저가항공사의 인식은 그다지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땡처리닷컴 참고]

 

배편을 이용한다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움직일수 있지만, 아무래도 항공편만큼 빠르고 편리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무작정 항공권을 가격비교하여 최저가 비행기편을 서둘러 구하기보다 유효기간을 잘 살펴보고 자신이 여행일자와 일정이 맞는지를 꼼꼼히 살펴, 잘못 예약하는 실수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는것이 좋습니다.

 

 

석양 때문에 유명해진 여러 나라들 알아보자

석양 때문에 유명해진 여러 나라들 알아보자

해가 질 무렵 주변의 아름답던 경관이 더욱 환상적으로 변하는곳들이 있습니다. 석양이 지는 아름다운 그곳들은 대부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여행지들입니다. 오늘은 석양 무렵이 예쁜 여행지들을 소개하여 봅니다.

 

1. 그리스 산토리니섬

지중해의 산토리니섬은 워낙 아름다운 풍경으로 사랑받는 여행지입니다. 낮의 산토리니도 아름답지만, 석양이 질 무렵이면 하얀색 집들이 모두 불을 켜면서 동화속에 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데요. 그래서 산토리니는 낮도 낮이지만, 밤에도 주변풍광을 눈에 담아두는것이 좋습니다.

 

2. 남태평양에 위치한 피지섬

신혼부부나 연인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여행지인 피지섬도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먼저 태양이 떠오른다는 피지는 붉게 번지는 석양마저도 원시적인 자연속으로 들어가는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냅니다.

 

3. 말레이지아의 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는 한국에서도 비교적 저렴하게 다녀올수 있는 여행지인데요. 세계3대석양 중 하나로 아름다운 비치와 석양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볼수 있어 여행자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곳입니다.

 

부산후쿠오카항공권

부산후쿠오카항공권

부산 후쿠오카 항공권은 제주항공과 에어부산과 같은 저가항공이 포진되어 있어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들을 골라볼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부산출발 후쿠오카 행은 비행시간도 요일내내 비교적 많은 편이기 때문에 여행계획을 세울때에도 유동성이 있는 편이고요. 무엇보다 부산출발후쿠오카항공권의 출발시간이 항공사마다 다르기는 하지만, 상당히 빈번하기때문에 부산출발땡처리해외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이 자주 들여다 보기 편리한 편입니다.

 

 

산에서 후쿠오카를 가기 위해 알아두면 좋은 소소한 정보들….

 

" 대한항공 -> 직항편 토요일의 경우 9:15분, 17:55분 이렇게 오전과 오후 두번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비행시간 -> 직항편 토요일의 경우 7:35분, 9:55분, 14:00 이렇게 하루 세번 있었습니다.

 

제주항공 -> 직항편 토요일의 경우 13:15분에 있었습니다.

 

에어부산 -> 직항편 토요일의 경우 9:20, 11:40, 16:10, 19:40분 이렇게 하루 4번 있었습니다.

 

 

1. 유효기간이 짧은 경우 저가항공이 아니라도 저렴한 편이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항공권들을 살펴보면 제주항공과 에어부산이 최저가 금액을 대부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심사숙고해서 기다리다 보면 대한항공과 같은 대형항공사들도 저가항공과 비슷한 가격대가 한번씩 출몰하기도 합니다.

물론 이런경우 유효기간이 몹시 짧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땡처리티켓의 경우 가격대가 최저가가 아님에도 유효기간이 하루 밖에 남지 않은것들이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땡처리닷컴 후쿠오카 참고]

후쿠오카는 거리상 짧은 거리이기 때문에 사실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가격차이가 어마어마하지는 않는 편입니다. 때문에 최저가 선택후 가격절감을 위해 저가항공사를 선택한것이라면 모르지만, 그렇지 않다면 짧은 거리라도 서비스면에서 만족도가 높은 아시아나나 대한항공을 선택하는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