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리히항공권

취리히항공권

스위스 북부에 자리잡은 취리히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도시의 어우러짐으로 자유여행객들에게 늘 사랑받는 여행지입니다. 스위스 항공권은 보통 이 취리히 항공권의 가격폭에 따라 할인폭을 대략 짐작할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스위스 비행기값을 꼼꼼히 알아보고 스위스 직항 티켓 및 경유항 가격에 대해 알아보기로 합니다. 스위스 비행기 중에 저렴한 스위스 저가항공은 어떤 항공사들일까요? 전반적인 스위스 비행기표 비교를 통해 살펴보세요.

스위스를 여행하려면 이런것도 알아두면 좋다!!

1. 케세이패시픽 : 인천 홍콩 → 취리히

2. 타이항공 : 인천 → 방콕 → 취리히

3. 터키항공 : 인천 → 이스탄불 → 취리히

4. 러시아항공 : 인천 → 모스크바 → 취리히

5. 싱가폴항공 : 인천 → 싱가폴 → 취리히

6. 핀에어 항공 : 인천 → 헬싱키 → 취리히

 

 

1. 경유항부터 나에게 적합한 비행기표인지 일정을 두고 살펴보자

거리가 먼 만큼 스위스로 향하는 비행기표는 가격대가 착하지만은 않습니다. 장점이라면.. 왕복 항공권을 구입했을때 좀더 할인된 가격으로 비교를 할수 있다는점.. 그리고 많은 여행객들이 스위스를 기점으로 유럽여행을 하길 원한다는 것? 등을 꼽을수 있겠지요.

 

[땡처리닷컴 취리히 자료]

가격대때문에 경유항을 고르는 분들도 많지만, 경유항이 가지는 장점인 스탑오버를 활용한 여행일정 변경을 위해 일부러 중간에 다른나라를 거치는 비행기를 찾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이런경우 비행기를 타고 어떤 나라를 찍은후 다른나라로 이동할지를 미리 생각해 둡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저렴한 가격만큼 여행을 흡족하게 하는 특징은 없을듯합니다. 스위스로 향하는 비행기표중 저렴한 항공사는 러시아 항공, 캐세이패시픽, 타이항공, 터키항공 정도를 꼽을수 있습니다.

 

2. 직항..요즘 찾기 힘들다.

스위스로 향하는 비행기 직항의 가격대는 경유항과는 비교할수 없을 정도로 몹시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그 와중에 좀더 저렴한 가격대의 항공권을 가격비교하여 예약하는것이 바람직하겠지요. 같은 항공사라도 10만원 이상 가격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좌석이 많이 필요한것이 아니라면 좀더 저렴한 비행기티켓을 구하는것이 용이해집니다. 그런데 아시아나항공이 취리히직항편이 있었지만, 현재는 직항편을 찾기 힘듭니다. 다시 직항편 비행기가 생겼는지를 꼼꼼하게 확인한후 여행계획을 짜세요.

 

동화처럼 아름다운 스칸디나비아

동화처럼 아름다운 스칸디나비아

북유럽에 위치하고 있는 스칸디나비아 반도는 노르웨이와 스웨덴 그리고 덴마크를 품고 있는 아름다운 문화 혹은 역사적 지역을 말합니다. 주로 이 세나라를 위시하여 스칸디나비아라고 일컫지만, 가끔은 핀란드, 아이슬란드를 넣고 스칸디나비아 반도라 말하기도 하지요. 스칸디나비아는 늘상 카메라를 들고 다녀야 할만큼 동화적인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스웨덴 남부지역

고대게르만어의 시초라고 하는 룬문자로 적혀진 석비가 제일 많이 발견되는 곳이라고 하지요. 이 스웨덴 남부는 원래 게르만인들의 원거주지 라고 해요. 스칸디나비아남부는 특징적으로 숲과 호수가 정말 많은데요. 이곳에서 북유럽신화라고 알려져 있는 게르만신화가 시작되었다고 하지요.

덴마크

유틀란드반도를 기점으로 한 유트족과 쉘란섬을 기반으로 한 데인족이 세웠다고 하는 단마르크 왕국 이 단마르크왕국이 지금의 덴마크라고 해요.

 

노르웨이와 아이슬란드

노르웨이는 왕국이 제일 늦게 만들어졌다고 하지요. 노르만에 의해 만들어진 노르게왕국이 바로 노르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노르웨이가 고향인 바이킹들이 건너가 만든 나라들이 바로 아이슬란드라고 해요.

 

이 스칸다나비아 반도에 여행가면 전형적인 게르만원형의 외모들을 흔히 만나볼수 있는데요.  금발이며 파란눈, 그리고 창백하고 하얀 피부들이 바로 그 스칸디나비아인의 전형적인 특징이라고 해요. 이들은 북유럽인종 혹은 노르딕인종이라고도 분류되어 있답니다.

 

 

프랑크푸르트항공권

프랑크푸르트항공권

독일의 금융과 상업 중심 도시라고 할수 있는 프랑크푸르트는 아름다운 뢰머광장을 기점으로 자유여행객들이 즐겨찾는 여행지입니다. 독일 항공권 가운데에서 프랑크푸르트 항공권은 비교적 항공사가 많은 편이고 독일 직항 편의 가격도 경쟁력있는 편이어서 독일 비행기값 중에서도 독일 저가항공을 수월하게 찾을수 있는 편입니다. 다만 인천 출발 인지 부산출발 인지등의 출발지에 따른 독일 비행기 최저가 예약 가격은 약간 차이날수 있습니다.

 

독일 이런것도 알아두고 여행을 계획해보자

1. 캐세이패시픽 : 인천 → 홍콩 → 프랑크푸르트

2. 터키항공 : 인천 → 이스탄불 → 프랑크푸르트

3. 중화항공 : 인천 → 타이페이 → 프랑크푸르트

4. 러시아항공 : 인천 → 모스크바 → 프랑크푸르트

5. 에어프랑스 : 인천 → 파리 → 프랑크푸르트

6. 핀에어 : 인천 → 헬싱키 → 프랑크푸르트

 

 

1. 유효기간 여유로운 비행기표를 따져보고 알아보자.

 

독일의 프랑크푸르트만을 여행하려면 비교적 유효기간이 짧아도 되지만, 프랑크푸르트를 기점으로 다른 유럽국가들을 순회하는 방식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최저가 유효기간인 한달 정도로는 부족할수 있습니다.

[땡처리닷컴 프랑크푸르트 자료]

독일 프랑크푸르트 비행기표 가격차이는 출발지에 따라 최저가가 달라질수 있는데요. 인천과는 달리 부산에서는 중국남방항공과 베트남항공이 가격적인 우위를 경쟁하고 있습니다. 인천에서 어지간히 비행기값이 싸게 나오지 않는다면 굳이 출발지를 옮길 필요는 없습니다.

 

경유항에서 가격적인 매력을 못느낄 정도로 좌석이 귀해졌다면 차라리 직항편을 찾는것도 좋은 아이디어일수 있습니다.시기에 따라 많이 달라지기는 하지만, 직항편은 아시아나나 루프트한자가 조금 저렴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2. 좀더 시간적으로 여유있는 비행기표를 원한다면 직항편도 좋다.

[땡처리닷컴 프랑크푸르트 자료]

직항의 경우 비행기표가 비싼만큼 유효기간은 넉넉하게 잡힙니다. 출발시간이나 좌석등에 연연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알뜰여행객들 중에도 서비스대비 비용을 생각해서 일부러 직항편을 찾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불가사의한 그곳 여행배낭을 챙기게 해요.

불가사의한 그곳 여행배낭을 챙기게 해요.

세계에서 인정하는 불가사의한 여행지들은 여행을 사랑하는 자유여행객들의 배낭을 꾸리게 하는데요. 세계의 여러 불가사의한 경관들 가운데에서도 우리에게 많이 알려졌거나 혹은 익숙하지는 않지만 아름다운 여행지들을 소개하여 봅니다.

 

페루의 마추픽추

잉카인들이 만들어낸 불가사의한 도시로 산자락 깊숙히 묻어 있어 아래에서는 이 도시가 있는지 상상조차 못한다고 하지요. 그래서 공중도시라고도 불리운다고 해요. 페루 마추픽추는 기차로도 버스로도 그리고 트레킹 코스로도 가볼수 있는 페루의 대표 관광지라고 합니다.

 

이집트의 피라미드

이집트의 수도 카이로를 여행하게 되면 절대 빠질수 없는 여행경로로 기자 피라미드 지구를 이야기할수 있습니다. 9개의 피라미드와 이 피라미드를 수호하는 스핑크스가 있는 여행지 이지요. 택시를 타면 쉽게 기자 피라미드 지구에 도착할수있는데요. 이 기자 피라미드 지구에 도착하면 낙타를 타면서 피라미드를 천천히 돌아볼수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피사의 사탑

피사출신 건축가인 보난노 피사노가 만들어낸 이 사탑은 착공한후 지반토질이 불균형하여 해년마다 조금씩 기울었다고 하지요. 지금은 보수작업을 통해 약 5.5도로 기울기가 멈추었다고해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 피사의 사탑은 이탈리아 토스카나주의 피사에 위치해 있답니다.

 

요르단의 페트라

페트라는 우리나라에서는 많이 알려져 있지 않지만, 세계적인 관광지 입니다. 나바테아인이 만들어낸 산악도시인데요. 이 나바테아인은 아랍계유목민으로 사막한가운데 거대한 바위 틈바구니에 도시를 건설하였다고 해요. 바위사이 웅장한 건축물은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장면임에 틀림없답니다.

 

 

파리항공권

파리항공권

프랑스 파리는 도시 그 자체로 프랑스의 랜드마크가 된 사랑받는 여행지입니다. 많은 문학작품의 배경이 된 프랑스의 파리 항공권은 경유항을 잘만 이용한다면 좀더 저렴한 파리 비행기표를 득템할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파리 직항 및 인천 파리 항공권을 알아보고 파리 저가항공을 위시로 한 파리 비행기값을 살펴보기로 합니다.

 

파리 가보려면 이런 정보도 알아두면 좋다!!

1. 캐세이패시픽 항공 : 인천  홍콩 →  파리

2. 루프트한자 항공 : 인천 →  뮌헨 →  파리

3. 터키항공 : 인천 →  이스탄불 →   파리

4. 네델란드항공 : 인천 →  암스테르담 →  파리

5. 타이항공 : 인천 →   방콕 →  파리

6. 싱가폴항공 : 인천 →  싱가포르 →  파리

 

 

1. 항공권은 발품팔수록 저렴하다!!

파리를 출발하는 항공권 가운데 저렴한 저가항공은 중국국제항공, 베트남항공, 러시아항공, 중국동방항공 등을 들수 있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항공권들은 모두 1회 경유항들로 직항에 비하면 상당히 가격차이가 심합니다.

[땡처리닷컴 파리 참고]

출발지는 인천이냐 부산출발 인천 항공권 이냐에 따른 항공사별 가격차이가 조금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서 출발하는 것이 항공권이 아니더라도 기운 빠지지 않고 여행을 좀더 수월하게하는 방법이라고도 할수 있지요.

저렴한 항공권이라고 해서 실시간 조회를 해보다 들어가면 동반인이 적을수록 유리하다는것을 알게됩니다. 의외로 남아있는 좌석확보가 어렵다는것을 알게 되거든요. 원래 남은 좌석을 소진시키기 위해 가격을 할인한다는 점을 떠올려보면 감안할수 밖에 없는 사항이기도 합니다.

2. 직항편도 가격을 반드시 확인하자.

[땡처리닷컴 파리직항 참고]

직항편은 가격이원래 착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그중에 저렴한 것은 아시아나를 꼽을 수 있습니다. 땡처리 항공권의 경우 왕복항공권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확인할수 있어 여행일정과 잘만 조율한다면 좀더 싼 비행기 티켓을 잡을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