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항공권

인도항공권

수많은 유적지와 이야기가 있는 사원들 그리고 우리와는 전혀 다른 문화때문에 배낭여행객들의 선호도가 상당히 높은 인도 항공권은 델리 항공권 및 뭄바이 항공권을 위시로 저가항공을 이용한다고 해도 인도 직항의 경우 선택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개개인에 따라 인도 비행기값이 비싸게 느껴질수 있습니다. 경유항을 이용할 경우 인도 저가항공의 가격대가 좀더 저렴해질수 있지만, 인도의 어디를 목적지로 할것인가에 따른 가격차이가 있을수 있다는점에 유의합니다.

 

인도를 여행하기 위해 챙겨둘만한 미약한… 정보들..

1. 인도 델리 직항은 현재 대한항공 등이 있습니다. 

 

2. 인도 뭄바이 경유항은 현재 인도항공,타이항공, 중국국제항공, 말레이시아항공등이 있습니다. 

3. 델리공항에서 시내까지는 지하철 공항철도 메트로가 가장 선호되는 편입니다. 시내까지 약 30분가량 소요됩니다. 그외에 버스는 PILLAR 8번에서 탈수 있고, 프리페이드 택시를 타려면 공항밖 도착장 6번 택시부스에서 티켓을 예매해야 합니다.

4. 뭄바이공항에서 시내까지는 프리페이드 택시를 타거나 공항버스정류장에서 안데리역으로 향하는 버스를 탄후 안데리역 -> 처치게이트까지 전철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처치게이트에서 내리면 쉐어택시 or 쉐어오토릭샤를 타고 꼴라바로 가는 방법입니다.

5. 인도는 소가 길거리에 풀려 있다는점을 유념하고 소들에게 치이는 일이 없도록 주의합니다. 소 뿐만 아니라 원숭이나 개도 주의합니다. 사막 낙타여행을 할때는 안장을 꼼꼼히 살펴 낙상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1.  먼저 델리로 향하는 비행기표를 비교해보자

인도 델리로 향하는 비행기는 생각외로 썩 풍부하지는 않습니다. 직항이 대한항공과 인도항공만 보여서 더욱 선택의 폭은 좁아지지만, 그래도 1회 경유항공을 이용한다면 좀더 저렴한 가격의 항공권을 예매할수 있다는점이 다행이라고 할수 있을것입니다.

아시아나의 경우 가끔 저렴한 가격대가 출몰하여 1회경유항과 동일선상의 가격대를 선보이며 최저가 비교가 가능한 경우도 상당히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국내선인데다 직항이기 때문에 경유항보다 더 저렴하기는 보통 어렵다고 볼수 있습니다.

[땡처리닷컴 델리 참고]

 

유효기간도 문제가 되는데요. 충분한 유효기간과 저렴한 항공권을 비교하자면 아무래도 중국동방항공이나 중국국제항공이 좀더 유리한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항상 최저가가 같을수는 없기에 그때그때 시기에 맞는 가격확인이 필요할것입니다.

 

2. 뭄바이로 향하는 비행기표를 알아보자

인도뭄바이의 경우도 인도항공은 50만원이 채 안되는 가격으로 최저가에서 확인되었습니다. 다만 유효기간을 살펴보자면 한달짜리들이 많았기 때문에 반드시 자신의 여행일정과 비교해보고 항공권을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땡처리닷컴 뭄바이 참고]

 

델리에 비해 뭄바이가 직항 티켓이 좀더 가격이 높은 이유는 본래 아시아나<대한항공의 순으로 가격대가 대부분 형성되기 때문입니다.

경유항이라고 다 저렴한 것은 아닙니다. 스탑오버를 통해 꼭 가고 싶은 나라가 있지 않다면 굳이 비싼 경유항을 선택하는것보다는 직항편으로 좀더 편하게 여행하는것이 더 나은 선택일수 있습니다.

 

 

필리핀클락항공권

필리핀클락항공권

배낭여행을 위한 자유여행보다는 골프여행을 위한 비즈니스 여행을 위해 많이 찾는 클락 항공권은 운행하는 항공사는 적은 편이지만, 저가항공권이 있어 클락 직항이라고 해도 다행스럽게 그다지 높지않은 가격으로 알아볼수 있습니다. 필리핀 클락 항공권을 안정성있는 국내선으로 이용하려 한다면 떙처리항공을 예약했을때만 만족도가 상승할수 있는데요. 그래서 떙처리 항공권을 위시로 한 대략적인 가격대를 아울러보기로 합니다.

필리핀 클락으로 떠나기 위한 초절정…. 간단 TIPS!!

1. 클락으로 향하는 직항은 현재 진에어, 제주항공,필리핀항공등의 여러 항공사가 있습니다.  

2. 클락을 경유항으로 가려면 케세이퍼시픽으로 이용할수 있지만, 총 14시간 35분 가량이 소요되는 비행시간으로 특별한 상황이 아니라면 그다지 효율적인 항공권 예약이 될수 없습니다.

3. 클락을 직항으로 여행하려면 비행시간 총 3시간 45 ~3시간 55분 가량이 걸립니다.

4. 클락 앙헬레스 공항에서 앙헬레스 시내로 들어가려면 공항택시를 타야하거나 미리 숙소에 픽업서비스를 신청해둡니다.  

5. 클락 공항에서 타지역으로 이동해야 하는 분들은 공항에서 공항택시를 타고 DAU버스터미널로 이동한후 시외버스를 타야합니다.

6. 클락 입국심사는 까다롭기로 소문나 있습니다.

 

1. 클락으로 향하는 비행기… 생각외로 많아졌다..

클락으로 향하는 저가항공사는 진에어, 제주항공, 필리핀항공등이 있습니다.  몇년전만해도 클락으로 향하는 직항은 상당히 적은 편이었지만, 최근에는 저가항공사의 클락직항이 꽤 빈번해진 경향이 있습니다.

진에어는 저가항공사라서 가격적인 면에서 퍽 유리합니다. 하지만, 저가항공상의 특징상 서비스 면에서 우월하지 않기 때문에 클락을 비지니스적인 일환으로 여행하시려고 하는 분들이면 진에어보다는 국내선을 많이 선택하는 편입니다.

[땡처리닷컴 클락 참고]

 

보통 대한항공이 아시아나보다 가격적인 면에서 훨씬 비싸다는 이유로 많은 분들이 아시아나를 이용하는데요. 의외로 아시아나의 경우 저렴하게 나오는 가격대는 진에어와 비슷하게 나오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반드시 꼼꼼한 가격비교를 통한 예약을 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

 

 

부산보라카이항공권

부산보라카이항공권

부산출발 보라카이 행을 결심했다면 항공사가 그다지 많지 않은 부산 보라카이 항공권을 원하는 여행일자에 득템할수 있는가 부터 고민해야 합니다. 부산에서 보라카이 행이 없지는 않지만, 항공사는 단 2개 밖에 없고, 수요는 많은 편이라서 부산 보라카이 직항은 늘 예약일자가 밀려나게 된다고 볼수 있습니다. 부산출발 보라카이 항공권 얼마나 여유가 있는지 언제 부터 예약을 할수 있는지 부산출발보라카이직항 최저가는 얼마나 되는지 등을 함께 알아보기로 합니다.

 

부산을 출발지로 하여 보라카이로 갈때 필요한 소소한 팁

1. 부산을 출발지로 한 보라카이 직항편은 필리핀에어아시아, 필리핀 항공 이 2개의 항공사 밖에 없습니다.

2. 부산에서 필리핀항공을 이용할경우 보라카이 깔리보까지 총 소요시간이 4시간 10분 가량 걸립니다.

3. 필리핀 항공 스케줄은 20:00시 출발입니다.

4. 부산에서 필리핀에어아시아 제스트를 이용할경우 깔리보까지 총 비행시간이 4시간 5분 가량 걸립니다.

5. 필리핀 에어아시아의 경우 부산에서 20:00시 출발입니다. 보라카이에서 부산으로는 13:50분 출발 18:50분 도착입니다.

 

1. 항공권을 예약일자를 정확하게 확인해 보는것부터 필요합니다.

 

부산에서 깔리보(보라카이) 직항편은 필리핀항공과 에어아시아항공 밖에 없기 때문에 티켓이 그다지 많다고는 볼수 없어요.

그래서 대충 휘둘러 보자면 7월인 지금 티켓들을 예약하자면 9월 왕복 티켓들만 보이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최저가 티켓을 구하는것보다 여행일정에 맞는 예약티켓들을 찾을수 있는지 부터 확인해 보시는것이 좋습니다.

 

[ 땡처리 보라카이 참고 ]

 

하지만 마냥 암담하지많은 않아서 직항편중 자세히 보면 7월하순부터 출발할수 있는 티켓이 한두개씩 보이는것도 알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질적인 예약이 가능한지는 좌석편을 확인해 보고야 알수 있습니다. 여행일정이 급한 경우 일단 직접 실시간 확인을 해보는것만이 가장 정확한 방법이 될것입니다.

 

 

부산대만항공권

부산대만항공권

부산에서 대만으로 여행을 할 계획이라면 다행히 부산출발 대만 도착 항공사들은 적지 않은 편이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부산 대만 항공권을 구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부산에서 대만 항공권은 가격대가 저렴한 저가 항공사가 다수 포진되어 있지만, 문제는 수요가 많다보니 부산출발 대한 항공권 날짜가 여행날짜와 부합되느냐가 문제가 됩니다. 그럼 대략적인 가격대와 일정을 살펴보기로 합니다.

 

부산을 기점으로 대만으로 출발할때 알아두면 좋은 소소한 정보들…

1. 부산에서 대만의 타오위안으로 목적지를 선택할지 카오슝을 목적지로 선택할지를 알아두어야 합니다.

2. 부산에서 대만 타오위안 쪽으로는 항공사들이 다수 있는 편이지만, 카오슝을 목적지로 정할경우 에어부산만 항공권을 구하기 수월합니다. 

3. 부산에서 타오위안으로 향하는 출발일정은 제주항공 21:55, 중화항공 12:05, 대한항공 8:30, 아시아나항공 22:05이 있습니다.

4. 부산에서 카오슝으로 향하는 출발일정은 에어부산 10:40에 있습니다. (출발일정은 변경 및 추가될수있으므로 항상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세요. )

 

1. 목적지가 어디냐에 따라 선택의 폭이 달라집니다.  

타오위안으로 향하는 항공권을 구하려면 아무래도 저가항공사인 제주항공이 가장 저렴한 최저가로 뜨는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는 역시 가격이 아니라 여행일정에 맞는 항공권 좌석이 남아있느냐 인데요. 아무래도 대만으로의 수요가 많다보니, 원하는 날짜에 좌석이 없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땡처리닷컴 대만 참고]

 

카오슝을 목적지로 정했다면 에어부산에서 항공권을 구하기 수월한데요. 에어부산 역시 저가항공사이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항공권을 구할수 있지만, 역시 여행일자가 언제이냐에 따른 좌석수요도가 항공권을 얻을수 있는지 없는지를 결정합니다. 저가항공사이고 땡처리 항공권일때 가격대는 더욱 착해지긴 합니다.

저가항공이 싫다면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를 이용하여 여행을 하는것도 괜찮은데요. 일자별로 아시아나 보다 대한항공이 더 저렴하게 나오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선호도 높은 항공사를 선택할수 있는 폭이 넓어 좋습니다. 물론 대형항공사에 대한 고정관념이 없다면 저가항공사를 선택 이용하는것도 바람직합니다.

 

 

인천방콕항공권

인천방콕항공권

인천 방콕 항공권은 저가항공사들이 많이 포진되어 있고 운행시간도 잦은 편이라 여행일정을 짜기 수월한 경향이 있습니다. 인천에서 방콕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하려면 가장 접하기 쉬운 항공사는 제주항공, 진에어, 베트남항공 정도를 꼽을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인천 방콕 항공 특가들은 어느정도 인지 같이 알아보기로 합니다.

 

인천에서 해외 방콕으로의 여행을 할때 참고할만한 TIP – 비행시간 일부

1. 이스타항공 17:30 ~ 21:20

2. 제주항공 20:05 ~ 23:59, 20:40 ~ 00:35

3. 케세이퍼시픽 08:45 ~ 16:20, 10:15 ~ 16:20, 13:35 ~ 21:45, 13:35 ~ 23:15, 15:10 ~ 21:45, 15:10 ~ 23:15

4. 진에어 19:55 ~ 23:35

5. 티웨이 항공 20 :25 ~ 00:10

 

 

 

1. 직항으로 갈지 경유항을 이용할지 미리 결정한후 티켓을 알아보자

방콕여행을 계획할때 항공권을 검색하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항공사가 제주항공입니다. 제주항공과 진에어가 보통 저렴한 가격대로 최저가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저가항공사에 대한 거부감이 없다면 가격적인 면에서는 제주항공이나 이스타항공등도 상당히 메리트가 있습니다.

[땡처리 방콕 자료]

성수기에는 저가항공사의 비행기티켓도 상당히 귀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가격비교를 하고 티켓을 구한다고 하더라도 경쟁률이 몹시 심해집니다. 방금 최저가 티켓이 남아있었는데, 그새 없어졌다.. 라는 현상은 성수기의 온라인쪽에서는 그리 희귀하지 않은 경험이라고 하지요.

한명이나 두명이 계획해서 가는 자유여행의 경우 티켓에 대한 염려는 좀 덜한 편입니다. 가족단위의 여행을 할때는 아무래도 티켓팅을 더 많이 해야 하므로 미리 예약을 해야 제대로된 좌석을 확보할수 있거나 좀더 가격대가 높은 표를 구입해야 안정된 좌석확보를 할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