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오사카항공권

부산오사카항공권

부산에서 출발하여 오사카로 여행하려는 자유여행객들은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거리가 짧고 항구가 있어 배편을 찾는 분들도 있지만, 아무래도 편안하게 여행할수 있는것은 항공편일수 밖에 없습니다. 부산 오사카 항공권은 수요가 많은 편으로 운행하는 항공사도 꽤 적지 않다고 볼수 있습니다. 부산출발 오사카 항공권들의 최저가는 저가항공사가 가격대를 아우르고 있기 때문에 부산 오사카 항공권 특가 역시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그렇다면 부산 오사카 항공 가격대는 어느정도일까요? 함께 알아보기로 합니다.

각 항공사별 오사카행 출발시간 –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세요.

1. 진에어 9:20, 14:00

2. 제주항공 8:20, 17:00

3. 대한항공 16:55, 8:50

4. 아시아나 8:45, 16:30, 11:15

5. 에어부산 8:45

-> 상황이 달라질수 있고, 빠진것도 있을수 있으므로 반드시 참고용으로만 활용합니다.

 

1. 부산출발 저가항공사는 꽤 많은 편이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오사카 항공권은 에어부산부터 시작하여 상당히 저가항공사가 많다고 볼수 있습니다. 제주항공이나 진에어의 경우도 상당히 저가로 많이 나오는 편입니다. 다른 공항보다 출발 요금은 약간 저렴하게 다운되어 최저가로 나오는 경향도 간간히 있습니다.

이스타항공등 선택할수 있는 저가항공은 많은 편이지만, 서비스등을 생각하여 국내선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아시아나나 대한항공도 쉽게 선택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오사카와의 거리가 짧기 때문에 자유여행객들의 오사카행 저가항공사의 인식은 그다지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땡처리닷컴 참고]

 

배편을 이용한다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움직일수 있지만, 아무래도 항공편만큼 빠르고 편리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무작정 항공권을 가격비교하여 최저가 비행기편을 서둘러 구하기보다 유효기간을 잘 살펴보고 자신이 여행일자와 일정이 맞는지를 꼼꼼히 살펴, 잘못 예약하는 실수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는것이 좋습니다.

 

 

부산후쿠오카항공권

부산후쿠오카항공권

부산 후쿠오카 항공권은 제주항공과 에어부산과 같은 저가항공이 포진되어 있어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들을 골라볼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부산출발 후쿠오카 행은 비행시간도 요일내내 비교적 많은 편이기 때문에 여행계획을 세울때에도 유동성이 있는 편이고요. 무엇보다 부산출발후쿠오카항공권의 출발시간이 항공사마다 다르기는 하지만, 상당히 빈번하기때문에 부산출발땡처리해외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이 자주 들여다 보기 편리한 편입니다.

 

 

산에서 후쿠오카를 가기 위해 알아두면 좋은 소소한 정보들….

 

" 대한항공 -> 직항편 토요일의 경우 9:15분, 17:55분 이렇게 오전과 오후 두번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비행시간 -> 직항편 토요일의 경우 7:35분, 9:55분, 14:00 이렇게 하루 세번 있었습니다.

 

제주항공 -> 직항편 토요일의 경우 13:15분에 있었습니다.

 

에어부산 -> 직항편 토요일의 경우 9:20, 11:40, 16:10, 19:40분 이렇게 하루 4번 있었습니다.

 

 

1. 유효기간이 짧은 경우 저가항공이 아니라도 저렴한 편이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항공권들을 살펴보면 제주항공과 에어부산이 최저가 금액을 대부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심사숙고해서 기다리다 보면 대한항공과 같은 대형항공사들도 저가항공과 비슷한 가격대가 한번씩 출몰하기도 합니다.

물론 이런경우 유효기간이 몹시 짧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땡처리티켓의 경우 가격대가 최저가가 아님에도 유효기간이 하루 밖에 남지 않은것들이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땡처리닷컴 후쿠오카 참고]

후쿠오카는 거리상 짧은 거리이기 때문에 사실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가격차이가 어마어마하지는 않는 편입니다. 때문에 최저가 선택후 가격절감을 위해 저가항공사를 선택한것이라면 모르지만, 그렇지 않다면 짧은 거리라도 서비스면에서 만족도가 높은 아시아나나 대한항공을 선택하는것도 좋습니다.

 

 

부산도쿄항공권

부산도쿄항공권

배낭여행하기 좋은 일본은 부산에서 도쿄를 가고자 할때 더욱 쉬워집니다. 자유여행을 즐기고자하는 배낭여행객들이 살피는 부산출발 도쿄 어떤 항공권이 가장 저렴할까요? 부산 도쿄 항공권 가운데에서도 저렴한 부산 출발 도쿄 항공권 알아보고 대략적인 가격대를 아울러서 부산에서 도쿄 항공권 저렴한 최저가내용을 참고하여 봅니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도쿄여행을 위한 소소한 팁….

 

1. 부산에서는 대한항공, 일본항공, 아시아나가 도쿄로 직항운행합니다.

 

2. 경유항공으로는 중국 동방항공이 있지만, 가격대가 직항보다 착하지는 않습니다.

 

3. 부산에서 출발하면 직항항공기가 나리타 공항에서 내립니다. 하네다 공항으로 가는 항공기는 경유항인 중국동방항공을 이용하지 않는한은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4. 일본항공 07:50, 09:30, 대한항공 07:50, 09:30, 아시아나항공 11:00 스케줄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1. 나리타공항으로 가는 직항만 찾을수 있다.

 

가까운 거리를 경유항을 이용하여 멀리 돌아가려는 사람은 없기 때문에 부산에서 일본 도쿄여행을 하려면 직항편으로 나리타공항에 내려야 합니다. 나리타공항을 위시하여 여행경로와 계획을 짜는 것이 바람직하며 이에 맞추어 항공권도 나리타공항 최저가를 찾는것이 좋습니다.

전국구 최저가를 찾는것보다 부산에서만 최저가를 찾는것이기 때문에 가격적인 면에서 만족도가 썩 높은 편은 아니지만, 부산에서 인천이나 김포등으로 옮겨 비행기를 타는것보다는 다소 비싸더라도 가까운 부산에서 항공권을 찾는것이 바람직합니다. 인천이나 김포로 가는 비용을 생각한다면 항공권 + 교통비가 거기서 거기라는 계산일수 밖에 없지요.

[땡처리닷컴 부산도쿄 참고]

여행전 땀을 빼는것보다는 부산에서 나리타공항으로 한방에 가는것이 좋습니다. 의외로 부산은 대한항공 가격대가 좀더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일본항공이나 아시아나보다 선호도가 높은 편입니다.

 

 

인천오사카항공권

인천오사카항공권

인천 오사카 항공권의 경우 수도권에서 많은 사람들이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관계로 수요가 많고 항공사 또한 부족함이 없어 인천에서 오사카 항공권을 구하는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지만, 의외로 성수기의 경우 인천 오사카 비행시간을 알더라도 비행기표가 달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때문에 성수기에 오사카를 여행하려면 미리 예약을 해두어야 차분하고 계획된 여행을 즐길수 있을 것입니다.

 

인천 출발 오사카 여행을 즐기려면 이런것도 알아두자

비행시간 예시는 전체 비행시간을 조사한것이 아니므로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세요.

 

1.  인천에서 제주항공을 탈경우 8:20 ~ 10:00, 9:10 ~ 11:00, 17:00 ~ 18:50 

 

2. 인천에서 진에어를 탈 경우 7:40 ~ 9:30, 13:45 ~ 15:25

 

3. 인천에서 아시아나를 타는 경우 7:55~9:40, 19:00 ~ 20:50, 14:10~15:50

 

4. 인천에서 대한항공을 이용할 경우 9:05 ~ 10:45, 16:55 ~ 18:35, 19:15 ~ 20:55

 

5. 그외에 티웨이항공, 이스타 항공 등을 이용할수 있고, 싱가포르항공을 이용할수 있지만 싱가포르 항공의 경우 가격대가 높고, 전일본공수나 중국동방항공을 이용할수 있지만, 1회경유항공들 입니다.

 

 

1. 성수기에는 예약할수 있는 항공사가 참 귀하다.

휴가철에 일본오사카는 실시간 검색도 필요없이 불티나게 항공권이 팔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실시간에 가격대가 떴다하더라도 예약을 하는 과정중에 오류가 나거나 좌석이 없을 확률이 높답니다.

[땡처리닷컴 오사카 자료]

 

하지만, 일본의 경우 저가항공사가 포진하여 있으므로 전체적인 가격대는 대충 아우를수 있습니다. 보통 20만원이 안되는 항공료를 확인할수 있는데 만약 여름휴가철이 아니라면 훨씬 더 쉽게 더 간단하게 비행기표를 구할수 있을것입니다.

성수기라도 최저가 가격대를 생각하지 않고 비행기표를 구한다면 항공권 구입은 좀더 수월해집니다. 하지만, 역시 비교해가면서 자신에게 좀더 유리한 항공권을 찾는 노력을 하는것부터가 여행의 첫시작 단계가 아닐까 싶습니다.

 

 

대구오사카항공권

대구오사카항공권

대구 오사카 항공권은 운행하는 항공사의 수요가 많지는 않습니다. 대구공항 오사카 행을 찾으려면 직항과 경유항 모두 하나씩 눈에 띄는 항공사들이 있는데요. 대추출발 오사카 행도 이용하는 사람들은 많은 편이어서 이 항공권들도 성수기에는 귀한 편입니다. 그렇다면 대구에서 오사카 항공권을 구하려면 어느정도 선에서 찾아볼수 있을까요? 함께 알아보기로 합니다.

 

 

대구를 통해 오사카를 가려면 이런점도 알아두자.

 

1. 대구공항을 통해 오사카를 가려면 가장 쉽게 찾아볼수 있는 항공사가 티웨이항공과 중국동방항공 입니다.

 

2. 티웨이항공의 경우 직항이지만, 중국동방항공은 1회경유를 하기 때문에 티웨이항공이 좀더 많이 선호되는 편입니다.

 

3. 티웨이 항공 07: 50 ~ 09:15 (비행시간은 전체스케줄이 아니므로 참고만 하세요)

 

4. 중국동방항공 12:15 ~21:30, 12:15 ~15:40(다음날도착), 12:15~12:10(다음날도착), 12:15~13:10(다음날도착), 12:15~18:30

 

오사카여행을 하려면 아무래도 티웨이항공을 눈여겨 보게됩니다. 다행히 저렴한 가격대가 한번씩 나오기 때문에 부담감은 없는 편이지만, 다른 선택의 여지가 많지 않다는 점에서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땡처리닷컴 대구 참고]

 

어차피 스탑오버를 통해 추가여행을 할 예정이라면 중국동방항공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중국동방항공의 경우 티웨이항공에 비해 가격대가 상당히 높은편이므로 가까운 오사카를 여행하기엔 약간 현실감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행히 티웨이항공의 항공운행횟수가 적은편은 아니므로 여행스케줄을 짜는것이 어렵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출발시간을 꼭 확인해보고 일찍 일찍 서둘러서 여행경로를 따라잡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