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놀이가 아름다운 해외의 새해 풍경

불꽃놀이가 아름다운 해외의 새해 풍경

화려한 불꽃놀이는 새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여러가지 불꽃놀이는 그 자체만으로도 아름답지만, 특별한 시간과 이야기가 보태져 더욱 의미가 깊어지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세계의 연말과 새해를 아름답게 꾸며주는 불꽃놀이가 화려한 나라들을 소개하여 봅니다.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부르즈 칼리파의 새해맞이 불꽃놀이는 그 화려함과 대규모의 인파로 유명합니다. 20여분간에 이어지는 다운타운 두바이에서 팜 주메이라로 새해맞이 불꽃놀이가 대대적으로 이루어지는데요. 스케일도 스케일이지만, 흔하지 않은 아름다운 불꽃놀이로 더욱 네티즌들 사이에서 유명합니다.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매년 연말에 뉴욕의 타임스퀘어는 새해맞이 카운트다운과 불꽃놀이를 보려고 하는 인파로 몸살을 앓습니다. 오후 6시이후부터는 매 한시간에 한번씩 불꽃놀이와 함께 새해가 몇시간 남았는지 알려준다고 하지요. 멋진 공연도 함께 있어 볼거리와 추억을 동시에 선사해주는 뉴욕으로의 새해여행.. 한번쯤 꿈꿔 볼만 하지 않나 싶습니다.

 

 

터키 이스탄불 탁심광장

이스탄불의 탁심광장도 새해 전야제에는 수천명의 인파들이 몰리는 불꽃놀이가 열리는 장소입니다. 도로에 즐비한 수를 헤아릴수 없는 차량이 카운트다운에 맞게 크락션을 울리고 많은 사람들이 춤이랑 노래를 즐긴다고 하지요. 12시 정각에는 화려한 불꽃놀이가 대미를 장식합니다.

 

 

시드니의 불꽃놀이

호주 시드니의 불꽃놀이 역시 많은 관광객들을 몰고 오는데요. 하버브리지와 오페라하우스등 자리가 좋은 자리는 그 전날 부터 텐트가 등장하여 자리를 잡는다고 하지요. 멋진 새해전야 불꽃놀이를 감상하기 위해 하루치의 도시락 준비도 기본이라고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