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발하는 꽃들이 아름다운 해외 여러나라들

만발하는 꽃들이 아름다운 해외 여러나라들

아름다운 꽃들은 사람의 마음을 동요하게 만들지요. 가까운 일본만 봐도 벚꽃이 물결칠때에는 여행객들이 더 많아지고는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름다운 꽃들을 볼수 있는 해외의 여러 나라들을 소개하여 봅니다.

 

 

1. 볼리비아의 5월

볼리비아는 5월 말에서 6월초까지 장미축제를 개최합니다. 볼리비아는 세계장미들의 80%를 생산한다고 하지요. 볼리비아 카잔루크의 장미계곡은 장미향수로 유명한데요. 장미유를 추출하려고 이 시기에 장미를 수확하고 또 장미축제도 개최한다고 해요.

 

 

2. 영국런던의 5월

영국런던의 첼시왕립병원에서는 영국왕립원예학회에서 주관하는 첼시플라워쇼를 개최합니다. 해년마다 여왕과 왕실 식구들등의 유명한 사람들이 개막식에 참가하고 미리 사전예약을 해야 볼수 있는 이 행사는 100년이 넘은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하지요. 아름다운 정원과 수많은 품종들의 꽃들등을 만나볼수 있습니다.

 

 

3. 네델란드의 3월

풍차와 튤립으로 유명한 네델란드는 큐켄호프 홀랜드라는 축제를 개최합니다. 기간은 보통 3월말에서 5월 중하반까지 개최되는데요. 어마어마한 꽃들의 천국으로 변모하는 모습을 보기 위해 해년마다 80만명이 이 기간에 네델란드를 방문한다고 해요. 이중 75만명이 해외여행객일 정도로 이 큐켄호프 꽃축제는 유명하고 인기가 있답니다.

 

 

4. 캐나다의 5월

캐나다 오타와가는 매년 5월에 튤립 페스티발을 개최해요. 이시기가 되면 백만송이가 훌쩍 넘는 튤림꽃들이 캐나다의 수도권 등지에서 피어나기 시작한답니다. 특히 Commissioners Park로 가면 운하와 튤림을 함께 볼수 있어 더욱 다채로운 여행이 될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이벤트들도 준비된다고 하지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